1. 첫 무한 뽑기 시 해당 결과를 저장하고 나중에 다시 불러올 수 있게 해야합니다.뽑기 시 홈으로 가거나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앱을 종료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럴 때 무작정 확정을 누르거나 앱을 강제종료하면 문제가 발생하는것으로 확인됩니다.타 게임 등에서와 같이 무한뽑기의 결과를 저장한 후 홈으로 나가거나 앱을 종료해도 해당 결과를 불러온 뒤
2일차 리뷰모든 컨텐츠를 해금한 지금 다시 리뷰를 작성함1. 일퀘패치가 된 건지 컨텐츠 해금에 따른건지 모르겠지만 일일업적 종류가 13개로 늘어남 상대적으로 달성도 쉬워지고 업적 포인트 수급량도 많아짐2. 제전 컨텐츠 1) 꿈의 미궁 가지고 있지 않은 캐릭터를 체험해보거나 약간의 로그라이크 형식을 느낄 수있다는 점은 나쁘지 않음 난이도도
서로 다른곳에 외주를 준것 같은데 요한 12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캐릭터들은 엄청나게 뛰어난 작화 퀄리티를 보여주는 반면 뭔가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것 같은 캐릭터들이 있음 다른곳에 외주를 준것같음...
유디트 캐릭터가 과하게 튼튼함 진급의 차이인지 뭔지 모르겠는데같은레벨인데도 불구하고 레오는 죽어나가는데 유디트는 맞아도 체력이 1,2 이렇게다니까 이게 어떤영향인지 모르겠음 님들도 그럼?
1. 비주얼 컷신, 캐릭터는 아주 괜찮은것 같음 특히나 컷씬이 아주 인상적 AGF때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PV나 컷씬만 홍보가 잘되도 꽤 좋을것 같음2. 스토리무난함, 이세계 이동해서 세계를 구한다는 스토리 크게 자극적이거나 특이하지는 않은것 같음 그냥 무난3. 뽑기문제가 많음, 일단 천장이 없음 천장과 비슷한 천장 혹은 마일리지 조차도
35렙 짜리 탱커가 아무리 UR로 올렸다고 해도 그렇지 50렙애들한테 맞는데 체력이 1이나 2다는게 말이됨?전투력이 아무 의미가 없는 수준인데거기다 진급을 하면 스탯이 2배 4배 6배 이런식인데 이게 말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