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게시판
[건의] CBT 이틀하면서 느낀 건의사항들 적어봅니다
음슴체로 적겠습니다
CBT 플레이 해야할 부분은 어느정도 다 플레이 했고 이제 반복 컨텐츠만 남은 거 같아서 게임을 하면서 적어놓은 부분들을 나열함
1.폰 뒤집어도 회전 되게 했으면 좋겠음 충전기 사용시 불편함
2.이름이 나오는 대화 라고>이라고 등으로 표시 되게 됐으면 좋겠음 어색함
3.대화로그 대사 다시 재생되게 했으면 좋겠음 더빙이 잘 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다시 들을 수 있는 기능이 없음 놓치는 경우에도 사용하고 싶음
대화 하나 놓쳤다고 기억보관소까지 다시 듣기엔 귀찮음
4.스킬컷신 스킵 하루에 한 번만 재생이라던가 끄고 켤 수 있는 기능 추가
5.주인공 혼자만 편성되게 해놓고 5명으로 클리어 안 했다고 한 번 더 깨게 하는 스테이지가 있음 이해 불가능함
6.스토리에서 일정 스테이지로 돌아가서 플레이 하는 것도 있는데 그냥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됐으면 좋겠음
7.체인시스템의 가시성이 좀 더 높았으면 좋겠음
8.강화를 안 한다고 클리어에 제약이 있는 건 아니지만 스킬 강화 재화가 너무 부족함
이로인해 권장 전투력에 파티 전투력과 차이가 많이남
9.유원지 불꽃놀이 CBT의 마지막 스토리이자 감동적인 부분인데에 비해 퀄리티가 너무 떨어짐
나중에 테르비스와 함께 보는 씬이 있다면 차이를 확실하게 두었으면 함
10.강화시 > >>중 >를 꾹눌러서 계속 올릴 수 있게 할 수 있으면 좋겠음 예를 들어 20까지만 강화하고 싶은데
한 단계씩 계속 누르기 번거로움
11.친구찾기시 현재 접속중인 친구가 표시될 수 있게 되면 좋겠음 10명에게 밖에 친구요청을 못 보내는데
접속종료한 친구에게 보내서 30명을 채우기 너무 힘듬
12.다음스테이지 진행을 할 경우 편성관련 조건이 있으면 표시해서 다시 편성할 수 있게 하는 게 맞다고 봄
편성 조건이 바뀌어서 도전과제가 별세개로 클리어가 안 됨
일일던전 같은 부분에서 입장권은 한정되어 있는데
다음 스테이지마다 유저가 밖으로 나와 일일이 확인해서 편성해야 하는 건 불편하다고 생각함
13.휘장도 얻을때마다 장식하라고 하는데 선택해도 어디에 표시되는 지도 모르겠음
아레나에서 상대를 고르면 휘장이 쭉 나열돼 보이던데 내정보에서는 확인 되지 않음
14.그리고 설명을 제가 자세히 안 읽었다면 제 잘못이지만 진급 시 +말고 아예 등급이 바뀌는 경우에만 본인의 마테리움이 필요한 거 같은데 확실히 구분할 수 있게 표시 해줬으면 좋겠음
같은 동료를 많이 모집했으나 여러 캐릭터에 다 사용이 가능하길래 아무거나 사용해도 되는 걸로 인식하고 강화를 했다가 LR로 강화 할 수 있는 재화를 가지고 있었으나 UR+에서 멈추었음
정식출시때 본인은 같은 실수를 안 하겠지만 커뮤니티를 봤을때 같은 실수를 한 사람들이 보임
+버그
그리고 한 번 게임 클리어 후 갑자기 게임이 꺼지는 버그가 있었음
다시 접속하니 클리어 돼 있어서 다음 스테이지를 플레이 했음
댓글
몽그작 구현자!
CBT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테르비스에서 느낀 점을 상세히 남겨주었네. (ᓀ‸ᓂ)✩
구현자가 남겨준 건의 사항은 모두 라이젤이 제대로 기록했으니 걱정 마~!
추후 꼭! 꼭!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꼭 지켜봐줘? ꒰՞⸝⸝⩌𖥦< ꒱
앗 차... 게임이 갑자기 종료되는 현상으로 놀랐지?
재접속해서 진행했다지만, 너무 번거로운 상황이었잖아. 미안해!
이 현상들도 최적화 진행해 올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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