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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 시스템&UI 건의

미래 74 2025.06.11 18:33

1. 친구창

친구 시스템은 여러 플레이어들과 같이 게임한다는 느낌을 주는 중요한 멀티플레이 요소입니다.

하지만  "주고 받기"인데 제가 보낼땐 50 증표를 받지만 상대가 저에게 보낼땐 아무런 보상이 없는거 같습니다. 

상대가 친구에게 보낼떄도 10 or 25정도의 우정 증표를 주는건 어떨까요?

-> 현재 그대로 출시된다면 시체들로만 30명 채워도 아무런 문제가 없게 됩니다.


2. 알림시스템


타 게임에서는 push 알림 서비스를 이용해 행동력이 max가 되면 알림을 보내주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테르비스도 구현력이 max가 되면 알림을 보내주면 좋겠습니다. 


3. 진형시스템


현재 테르비스에는 3 x 4 총 12개의 진형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같은 계열의 진형도 부가옵션이 서로 다르죠

다양한건 좋지만 쓸때없이 너무 많아 어지럽고 게임 플레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것도 아닌거 같습니다.


번외로 속성강화는 레밸업시 상승폭이 미미해서 있으나 없으나 차이가 없는거 같습니다..


4. UI


마지막으로 UI부분 입니다.


직접 보기에도 메인화면이 횡해보이죠? 왼쪽 하단에 4개의 UI들을 시각적으로 좀 꾸며서 화면을 채워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친구들도 좀 묶어서 하나의 버튼으로 메인화면이 꺼내두면 좋겠습니다.



이상 제가 생각한 건의사항 이였습니다.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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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M 라이젤 2025.06.12 17:24

    미래 구현자!
    친구 시스템 보상과 푸시 기능, 그리고 진형 및 UI 개선에 대한 구현자의 글 라이젤이 잘 읽었어!
    구현자의 관심과 애정어린 건의 사항은 라이젤이 강조해서 전달할게!
    건의 남겨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 ᆺ ✪=)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