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게시판
[건의] 1일차 버그 및 건의사항(수정)
1. 컨텐츠 진입시 저장된 덱 구성이 제대로 불러와지지 않는 오류가 있습니다.
2. 4-16 이후 스테이지의 미션 조건 중 아군 5인 생존이 있는데, 한 캐릭터가 죽었는데도 5명 생존으로 판정이 됩니다.
3. 일부 캐릭터의 스킬 설명과 데미지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는 오류가 있습니다. 또한 같은 캐릭터의 스킬간에도 피해량과 데미지가 상이하게 들어가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각 스킬에 ~에 해당하는 피해가 아닌 정확한 배율이 명시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 공격력이 1989인 슈벨라의 30레벨 패스트볼(가까운 적 1개체에게 178에 해당하는 피해) 사용시 8000~11000(크리티컬)의 데미지가 들어가나, 공격력 5411의 오드리가 20레벨 연구안건(가까운 적 1개체에게 148에 해당하는 피해) 사용시 1100~1200의 데미지만 들어감
EX) 148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오드리의 20레벨 연구안건(기본스킬)과 1866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46레벨 특이사항(광역기)의 데미지가 각 1100, 4~5000 정도로 5배밖에 차이가 나지 않음
같은 사례로 슈벨라의 스킬의 경우, 178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30레벨 패스트볼이 2282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구속 169.3km 스킬보다 약 2~2.5배의 피해를 더 입힘
4. PC 환경에서 플레이시 가끔씩 네트워크 오류 메세지가 뜨며 구글 계정 자체가 로그아웃이 되는 오류가 있습니다.
5.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을 전부 확인했는데도 New 표시가 계속 떠있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현재 확인된 부분으로는 인연스토리, 동료 탭의 상세보기 -> 스킬 정보(재료가 없는데도 빨간 점 표시가 사라지지 않음) 가 있습니다.
6. 첫 10회 소환창에서 같은 등급의 영웅의 기본 능력치가 전부 다 같은 수치로 보이는 오류가 있습니다. (이후 동료탭에서 확인하면 다르게 설정되어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7. (건의) 컨텐츠 별 사용되는 재화의 종류가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CBT 기준 컨텐츠로 획득 가능하거나 시간에 따라 증가, 소모되는 재화는
유료/무료 크레아, 골드, 소환권, 드림 코인, 명예 훈장, 우제트(업적), 우정의 증표, 길드 코인, 도전장(아레나), 리더의 깃발(레이드), 레이드 키(레이드), 책갈피(금서관), 신성의 조각(잊혀진 신전), 드림 브레이커(꿈의 미궁)
약 15종류 정도인데, 여기에 해당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보관함까지 포함하면 너무 많은게 아닐까 싶습니다.
또 위 15종류의 재화 중 메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재화와 컨텐츠에 직접 들어가야 확인이 가능한 재화(ex : 도전장)까지 따로 구분이 되어버리니 너무 확인해야할 것이 많다고 느껴집니다. 적어도 보관함 같은건 없애고 그냥 재화 자체를 상점에 판매하는건 어떨까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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